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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센터

자주 묻는 질문(FAQ)

FAQ TOP 10

Q 마일리지란?
A
본 쇼핑몰에서는 각 상품에 따라 마일리지를 부여하는 상품이 있습니다.해당 마일리지는 현금처럼 저희쇼핑몰내에서 사용가능합니다.단 최소사용가능마일리지는 1000원이오니 이점 양지바랍니다.등록된 마일리지는 등록된일로 부터 2년간 관리가 되며, 2년이 경과된 미사용 마일리지는 자동 차감됩니다
Q 회원님의 마일리지에 이상이 있습니다.
A
온라인 회원님의 마일리지에 이상이 있는 경우에는 고객센터(1688-3992)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단, 매장마일리지의 경우 아가방 소비자상담실(02-527-1430~2)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Q 마일리지가 추가되지 않았습니다
A
우선 고객님께서 구매하신 상품의 수령확인이 처리되어야 마일리지가 차감 및 지급됩니다.이 점 양지해주시기 바랍니다.해당 부분은 마이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Q 마일리지 적립 및 VIP회원은 어떻게 되며, 어떤 혜택이 있나요?
A
마일리지가 부여되는 상품이 있습니다.해당 상품의 적립율(%)만큼 배송완료 후 적립이 됩니다.VIP회원은 총 구매금액이 지정 금액(50/70만원)이상 경우 반기별(6월 말/12월 말)자동적으로 지정이 되며, 해당 등급별 쿠폰이 지급(돌파시 각1회씩 5000원 쿠폰지급)이 됩니다.
Q [주문/배송] 장바구니란?
A
장바구니란 구매한 상품을 실제 주문전에 담아 놓을 수 있는 곳입니다.여러 개의 상품을 장바구니에 담아 한 번에 주문하여 여러 개의 상품구매시 활용 할 수 있습니다.장바구니는 쇼핑몰 로그아웃 및 창을 닫았을 때 비워질 수 있음으로 주문 결제전에 이 점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Q [결제] 카드결제내역에 대하여 궁금한 점은 어떻게 확인하나요?
A
쇼핑몰에서 결제한 카드결제내역은 마이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,혹, 결제금액이나 결제 결과가 다른 경우에는 고객센터(1688-3992)로 연락주시면 확인 가능합니다.
Q [결제] 카드지불을 클릭했는데..아무것도 안뜨면?
A
결제 관련 창이 뜨지않을때는 다음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. 1.win xp2 이상의 팝업 관리자 에서 팝업 허욤금지되어있는지 여부 브라우저의 도구-> 메뉴 -> 팝업차단에서 팝업을 허용하여주시기 바랍니다.2.브라우저에 플러그인으로 설치된 툴바에서 팝업을 차단하는지 여부 각 툴바의 팝업 차단메뉴를 확인하여주시기바랍니다. 위의 두사항을 체크하여주시고 이외의 문제발생시 고객센터(1688-3992)로 문의주시기바랍니다 .
Q [주문/배송] 주문이 정상적으로 처리되었는지 확인은 어디서 할 수 있나요?
A
회원 고객님은 로그인 후, 마이페이지 내에 해당 주문내역에서 현재 주문사항의 처리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비회원 고객님은 쇼핑몰 상단 {주문배송조회}에서 비회원 로그인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Q [결제] 지불하기를 하려는데 금액이 틀린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?
A
장바구니에 다른 상품이 담겨서 같이 결제되는 경우가 있습니다.장바구니를 비우시고 확인후 다시 주문부탁드립니다.그외 다른 문제시엔 고객센터(1688-3992)로 연락바랍니다.
Q [상품구매/환불/교환] 제품의 반품, 환불이 가능한가요
A
고객님의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, 반품은 실제 수령하신 날부터 7일 이내 가능합니다.고객님의 받으신 상품등의 내용이 표시,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이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상품을 수령한 날부터 3개월 이내, 또는 그 사실을 안 날부터 30일 이내 가능합니다.전자상거래법에 따른 교환, 반품 규정이 상품공급 개별업체가 자체적으로 지정한 교환, 반품 조건보다 우선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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